본문 바로가기

즐거움

친구를 감동시킨 몰카식 생일파티 깜짝쇼

시험이 끝나던 날에 친구의 생일이라서 다같이 노래방에 가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한 친구가 생일인 친구를 위해서 깜짝 생일파티를 하자고 제안했습니다.

친구들은 모두 동의했고 바로 깜짝파티의 내용을 다같이 짰습니다. 내용은 한 친구가 다른 약속이 있어서 노래방을 못가겠다고 하고 다른 친구와 그 친구가 말다툼을 하고 다른 약속이 있다는 친구는 그냥 가버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노래방에 가자 그 친구는 다른 친구과 생일 케이크를 들고 서있습니다. 대충 내용은 이것입니다.

사실 깜짝 파티라기보다는 일종의 몰래카메라에 가깝다고 할 수 있죠. 무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다른 친구에게 깜짝생일파티를 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저의 역할은 그냥 학교를 마치고 문자를 받으면 친구들과 함께 노래방으로 가는 것 이었습니다.저희 반은 청소때문에 제일 늦게 마쳐서 아무런 역할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친구 생일 당일날 담임 선생님께서 연수를 가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반이 다른 날보다 엄청 빨리 마쳤습니다.

하지만 계획을 바꿀 수는 없었기에 저는 그냥 멀리서 문자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야만 했습니다. 저는 멀리서 친구들이 깜짝파티 하는 모습을 지켜봤습니다.

계획대로 한 친구가 화를 내며 학교를 빠져나갔습니다. 생일을 맞은 당사자인 제 친구는 약간 당황한 기색이 보였습니다.

이제 문자가 오면 제가 합류해서 아까 화를 내며 간 친구가 기다리고 있는 노래방에 가기만 하면 되는데 이상하게도 문자가 오지를 않았습니다.

친구들은 그냥 벤치에 않아서 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아마도 먼저 간 친구가 노래방에 빨리 도착해서 준비할 시간을 벌기 위해서 일부러 시간을 끄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결국 기다림을 참지 못해서 문자가 오지 않았는데도 그냥 바로 친구들과 합류해서 노래방으로 갔습니다. 노래방으로 가는 동안 생일을 맞은 당사자인 제 친구는 정작 아무 것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노래방에 도착하고 역시 계획대로 먼저 간 친구들은 노래방에서 벽에 풍선을 붙여놓고 폭죽과 케익을 갔다놓는 등 모든 준비를 끝내놓은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생일을 맞은 친구가 들어오자 친구들은 생일 축하를 외치고 폭죽을 터뜨렸습니다. 그리고 저는 혼자서 생일축하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러자 다른 친구들도 다 함께 따라불렀습니다. 생일을 맞은 제 친구는 너무 감동을 받아서 울 것 같다고 했습니다.

너무 뿌듯했습니다. 먼저 생일을 맞은 친구가 너무나도 기뻐했고 모든 계획들이 아무런 실수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되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렇게 우리들은 시험이 끝난 당일 노래를 마음껏 부르면서 스트레스도 다 풀고 정말 멋진 날이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