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내가 기대했던 드라마 아이리스가 결말이 났다. 하지만 결말은 내가 생각했던 결말과는 확실히 달랐다. 그래서 나는 조금 아쉬웠다.

내가 기대하던 결말은 아이리스 대장의 정체가 밝혀지고 최승희와 아이리스의 관계에 대해서 자세하게 언급하고 아주 멋지게 끝나는 것이었다.

하지만 드라마는 나의 기대와는 달리 아이리스 대장의 정체는 커녕 최승희의 정체조차 밝혀지지 않았다. 아마 아이리스 시즌2에 그 비밀들이 밝혀질 것이다.

내가 제일 아쉬웠던 점은 바로 김현준(이병헌)이 죽는 것이다. 나는 김현준이라는 인물을 아주 멋있게 생각하고 있었다. 그런데 그런 김현준이 드라마에서 죽어버렸으니 아이리스 시즌2에도 등장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안타까울수가!

아이리스 시즌2에는 이병헌 대신에 권상우가 등장한다고 한다. 그렇다면 권상우의 역할은 무엇일까? 갑자기 그것이 무척 궁금해진다.

진사우와 김현준이 죽었으니 아마 아이리스 시즌2는 권상우 중심으로 내용이 전개될 것 같다. 물론 그 안에는 최승희도 끼어있을 것이다.

아직 최승희의 정체가 밝혀지지 않았으니 최승희가 등장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그리고 백산도 아직 드라마에서 죽지 않았으니 백산도 아마 등장할 것이라고 본다.

그런데 여기에서 이상한 점은 아이리스에서 아직 김현준의 아버지 어머니가 왜 백산에게 암살당했는지 밝혀지지 않는다.

왜 김현준과 그 가족들은 전부 아이리스에게 암살당했을까? 이런 비밀들이 아직 밝혀지지 않았는데 김현준이 죽어버렸으니 그 비밀들은 영원히 밝혀지지 않을까?

내 생각으로는 아이리스 시즌2에서 김현준과 관계된 사람이 그 비밀을 파헤쳐서 밝혀낼 것 같다. 하지만 그것은 아이리스 시즌2의 작가들만이 알고있다.

정말 아이리스 시즌2의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지 무척 기대가 된다.
아이리스
채널/시간
출연진 이병헌, T.O.P
상세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