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즘 '자이언트' 라는 드라마를 아주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제 어머니도 무척 좋아하시는 드라마입니다. 그 드라마는 주인공 삼남매가 가난한 삶에서 성공하기까지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주인공인 이강모(이범수 분)는 정말 멋진 모습을 많이 보여줍니다. 중학생때에 전교꼴지에서 전교1등으로 바로 올라가는 모습까지 보여줍니다.

하지만 다른 이강모의 라이벌인 조민우(주상욱 분)의 어머니에게 돈을 받은 교장 선생님은 이강모를 시험을 칠 때 부정행위를 했다며 학교에서 쫒아내기까지 합니다. 

이강모는 어른이 되어서도 가난함 때문에 사람들에게 무시당하며 살다가 결국 살인누명까지 씌어서 감옥에 들어갑니다. 역시 돈때문에 처참하게 무시당하며 살아가는 것 입니다.
 
그리고 감옥에서 이강모는 지금까지 자신을 무시해왔던 사람들에게 복수를 하겠다고 합니다. 원래 드라마는 무척 재미있었지만 더욱 더 재미있어지고 있습니다.

감옥에서 복수의 칼을 갈고있는 이강모


그런데 이렇게 재미있는 자이언트가 왜 인기가 별로 없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동시간대의 드라마를 본 적은 없지만 자이언트가 그 드라마들 못지않게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보는 사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저는 자이언트라는 드라마가 무척 재미있습니다. 정말 '아이리스' 에 버금가는 긴장감과 탄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자이언트의 시청률이 팍팍 올라가고 있습니다. 역시 내용이 점점 재미있어지니까 인기도 점점 올라가는 것이 실감이 됩니다.

드라마 자이언트는 원래 만화가 원작이라고 합니다. 정말 만화가 원작인 드라마는 다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꽃보다남자, 식객, 타짜 등등 뭐든지 스토리가 재미있고 봐야하는 것 같습니다.

드라마는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총 50부작이라는데 아직 20화도 안됬습니다. 앞으로의 이야기는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두 주인공의 러브라인

다른 모든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자이언트라는 드라마에도 러브라인이 있습니다. 일단 주인공과 여주인공인 이강모(이범수 분)와 황정현(박진희 분)이 대표적인 자이언트의 러브라인입니다.

그 둘은 드라마에서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하지만 역시 뻔한 내용일지도 모르겠지만 황정현의 아버지는 이강모의 원수입니다.

사실 이런 내용의 사랑이야기는 다른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많이 써먹은 내용입니다. 예를 들면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 를 들 수 있겠네요.

그래도 그런 구도의 사랑이야기가 재미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사랑을 택할 것 인가? 원수를 향한 복수를 택할 것 인가? 지금 자이언트의 이강모는 사랑대신에 복수를 택했습니다. 이런 면에서는 다른 드라마나 영화와는 조금 다른 것 같네요.

또다른 러브라인은 아직 드라마에서 직접적으로 나타나지는 않았지만 이미주(황정음 분)와 조민우(주상욱 분)의 러브라인도 조금씩 생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지는 않은 것 같지만 그 둘이 계속 드라마에서 만나는 걸로 봐서 둘이 나중에 서로 사랑하는 감정이 생긴다는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이 둘의 관계가 정말 기대됩니다.


조민우은 드라마상에서 악역으로 출현하지만 사실 드라마에서 가장 불쌍한게 조민우입니다. 황정현과 약혼을 했지만 황정현은 주인공인 이강모를 계속 사랑하고 조민우는 그런 황정현에게 계속 자신의 감정을 고백합니다.

하지만 황정현은 언제나 냉정하게 그를 외면합니다. 그리고 황정현은 조민우가 보는 앞에서 자살까지 하려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온 몸으로 조민우를 거부합니다.

그 둘은 결국 파혼까지 생각하게 됩니다. 조민우는 시련의 아픔으로 매일같이 술을 마시며 슬픔을 참지 못해서 술잔을 깨트리며 자해까지 하면서 타락해갑니다.

그런 모습을 볼 때면 이강모가 아닌 조민우가 더 주인공같이 보일 때도 있습니다. 뭐 주인공이 두 명인 것은 참신한 소재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자이언트라는 드라마가 계속 재미있어지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